사이트 내 전체검색
의료장비 & 시스템

CENTRAL DENTAL CLINIC

의료장비 & 시스템

3차원 디지털 CT

3차원 디지털 CT

3차원 디지털 CT는 방사선 노출이 적고 정밀한 진단이 가능합니다. 또한 뼈의 상태, 혈관, 신경의 위치 0.1mm까지 입체 진단이 가능하기 때문에 다양한 치과진료의 정밀진단과 고난도의 수술이 필요할 경우에 안전하게 치료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3D 구강 스캐너

3D 구강 스캐너

디지털 3D 구강 스캐너를 이용해 기존의 불편했던 인상 채득의 과정 없이, 단시간에 보다 정밀하게 치아의 본을 3차원의 구강 데이터로 얻을 수 있습니다. 또한 이러한 데이터는 컴퓨터 프로그램을 이용하여 보철물을 정교하게 디자인하고 보다 심미적인 보철치료를 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통증을 최소화해주는 무통 마취 시스템

세렉 구강스캔 & CAD/CAM 시스템

통증을 최소화해주는 무통 마취 시스템은 차지 않은 마취액을 일정한 압력으로 투여해 주기 때문에 마취시 통증을 최소화해 줄 수 있습니다. 이와같은 마취 시스템을 이용하면 치료에 대한 공포나 거부감을 줄여 줄 수 있고 트라우마를 극복하는 데도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턱관절 레이저 & 물리 치료기

화성 센트럴 치과의 턱관절 물리치료실은 턱관절 장애를 효과적으로 치료할 수 있는 저출력 레이저, 전기신경자극이나 초음파 물리치료기 등 다양한 턱관절 물리치료 시스템을 갖추고 있습니다.

임플란트 엔진 & 피에조 서저리

임플란트 엔진 & 골밀도 측정기

정밀한 조작이 가능한 임플란트 엔진은 성공적인 임플란트 시술을 위해서 꼭 필요한 장비입니다. 그리고 초음파를 이용한 피에조 서저리는 수술 시 뼈를 삭제하거나 골폭이 좁은 뼈에 임플란트를 식립할 경우에 매우 효과적입니다. 또한 경조직 손상을 최소화해 정교하고 안전한 시술을 가능하게 해줍니다.

신경치료 기기 & AIR FLOW MASTER PIEZON

신경치료 장비 & AIR FLOW MASTER PIEZON

미세 조정이 가능한 신경치료 장비는 보다 정밀하고 안전한 치료를 도와줍니다. 그리고 EMS사의 AIR FLOW MASTER PIEZON은 치석을 제거하고 치아 표면을 보다 깨끗하게 해줄 뿐만 아니라 바이오 필름까지 완전히 제거해 줄 수 있는 장비입니다.

 
맨위로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