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트 내 전체검색
화성센트럴의 특별함

CENTRAL DENTAL CLINIC

화성센트럴의 특별함

센트럴은 자연치아를 최대한 살리는 치료를 가장 우선합니다.

화성 센트럴은 충치나 잇몸질환으로 손상된 치아와 치주를 최대한 보호하고 살리기 위한 치료를 가장 우선적으로 시행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치아의 심한 손상과 여러 가지 병증의 원인으로 인해 발치를 해야 하는 경우에는 환자의 증례에 따라 임플란트 시술을 권유해 드릴 수 있습니다.

협진으로 더욱 최적화된 진료서비스를 제공합니다.

화성 센트럴은 각 분야 전문성을 갖춘 의료진의 협진으로 효과적인 진료를 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협진은 치료의 안전성과 기능성은 물론 심미성까지 고려하여 치료하기 때문에 보다 만족스러운 치료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또한 센트럴의 의료진은 최신 의료 지식을 바탕으로 항상 연구하고 미래지향적인 치과를 만들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최신 의료장비 도입으로 정확하고 안전하게 진료합니다.

3차원 덴탈 CT를 비롯한 최신 의료 장비 도입으로 정밀하고 체계적인 치료가 가능하고 한 층 더 수준 높은 진료 서비스를 제공해 드립니다. 그뿐만 아니라 VIP 전용 수술실을 갖추고 있어 안전하고 쾌적한 환경에서 치료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3차원 디지털 보철치료로 보다 정교하게 치료합니다.

3차원 구강 스캐너를 통해 획득한 3D 구강 데이터와 컴퓨터 프로그램을 이용해 보철물을 정교하게 디자인한 후에, 3차원 캐드/캠 밀링기로 보철물을 정밀하게 가공해 주면 보다 빠르고 심미적인 보철치료를 해 줄 수가 있습니다.

무통 마취 시스템으로 통증을 최소화해드립니다.

내원하는 환자가 치과에 대한 두려움과 공포를 최소화할 수 있도록 무통 마취시스템을 통해 통증을 최소화해드립니다. 이와같은 시스템은 차지 않은 마취액을 일정한 압력으로 투여해 주기 때문에 마취시 통증을 최소화해 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치과 치료에 대한 트라우마를 극복하는 데도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화성 센트럴은 원내 기공실을 갖추고 있어 빠릅니다.

화성 센트럴은 자체 기공실을 운영하고 있어 전문 기공사가 직접 정교하게 보철물을 제작하여 드립니다. 그만큼 빠르게 치료를 할 수 있어 내원 횟수나 치료 기간을 줄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만족스러운 보철치료를 기대할 수 있습니다. 또한 신속한 사후관리가 가능하기 때문에 보정이나 수리가 필요한 경우에도 편리하게 치료를 받으실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감염예방을 위해 엄격한 위생관리 시스템으로 운영합니다.

2차 감염예방을 위해 철저한 멸균과 위생관리로 개별 포장된 1인 1기구 사용은 물론 의료진의 보호장구 착용을 원칙으로 합니다. 또한 모든 기구와 장비는 고압에서 멸균 및 소독하여 사용하고 핸드피스는 전용 소독기로 철저하게 관리하여 사용합니다. 그리고 화성 센트럴은 감염예방 전문 관리 시스템을 운영하고 있는 엠디세이프 멤버스 인증 치과로 더욱 안전합니다.

환자 중심의 진료와 합리적인 비용으로 부담을 덜어드립니다.

화성 센트럴은 믿음과 신뢰를 줄 수 있는 정직한 진료로 환자의 입장에서 생각하고 진료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합니다. 또한 합리적인 진료와 최소 진료로 환자의 진료비 부담을 덜어드릴 수 있도록 여러분과 늘 함께 하겠습니다.
 
맨위로이동